광화문광장

공지사항

2025년도 광화문광장 사용신청서 접수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11-27 조회수 : 725

서울특별시 공고 제2024-2761호


「서울특별시 광화문광장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4조 제1항에 따라 연간 100일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다음연도 광화문광장 사용일을 미리 확정하고자 하오니, 2025년 광화문광장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 자는 다음과 같이 사용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0월 4일

서울특별시장




[ 접수개요 ]


가. 접수기간 : 2024.10.14.(월)~ 11.1.(금)09:00~18:00(공휴일제외)


나. 접 수 처 : 서울시 광화문광장사업과(서소문 2청사 9층)


다. 제출서류 : 광화문광장 사용허가 신청서, 행사계획서, 사용위치도, 사용계획 평면도, 시설물 설치 내역 및 원상복구계획서, 안전관리계획서,  광화문광장 사용 준수사항 등

     ※ 공고문에 첨부된 신고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하고, 기타 연례적인 기념행사, 충분한 사전준비 및 홍보 등이 필요한 행사임을 입증할 서류 제출


라.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등기), 전자우편

   1) 방문접수 : 서울특별시 서소문2청사 9층(광화문광장사업과)

   2) 우 편 : 2024.11.1.(금) 18:00까지 서울시 우편 도달분에 한함

       - 주 소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특별시 서소문2청사 광화문광장사업과

   3) 전자우편 : 1223plaza@seoul.go.kr

         ※ 우편(등기), 이메일을 통한 접수는 반드시 접수 사실 확인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해당없음(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CCL 해당없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였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