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소개
균형발전본부 브랜드 심볼로고는 다함께 행복해 미소 짓고 있는 웃는 모습을 2개의 상징적 형태로 결합하여 브랜드 컨셉인 다함께 행복한 균형발전의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웃는 모습을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대칭의 형태로 결합하여 중앙에 균형 잡힌 직선의 형태가 창조되게 하여 강남과 강북의 균형발전으로 기회가 균등하고 매력적인 서울시를 창조하는 규형발전본부의 비전을 함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본형 조합
- 기본형 상하조합
- 기본형 좌우조합
기본형 조합
균형발전본부 엠블렘은 심벌 로고를 대신하여 사인, 서식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인장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심벌 로고의 비례 및 작도에 대한 규정으로 이미지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임의로 작도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제시된 비례 규정을 준수하여 활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브랜드 메인 컬러규정
균형발전본부 브랜드 색상은 브랜드의 중요 요소로서 심볼로고의 표시색으로부터 각종 응용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색상은 성격을 대표하는 기본체계중 하나로서 표현할 정확한 색상과 명도, 채도 등을 유지하여 사용합니다.
브랜드 활용금지 규정
- 심볼로고 비율이 안맞는 경우
- 심볼 형태를 변형하는 경우
- 심볼로고를 기울여 사용한 경우
- 심볼 형태를 변경하는경우
- 임의로 로고체를 변경하는 경우
- 로고컬러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균형발전본부 엠블렘은 심벌 로고를 대신하여 사인, 서식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인장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벌 로고의 비례 및 작도에 대한 규정으로 이미지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임의로 작도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제시된 비례 규정을 준수하여 활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변경불가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균형발전기획관
- 최종 수정일
- 2024-12-04